KT는 지능형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의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인 '멀티뷰'를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T 제공) 2020.07.27/뉴스1
(서울=뉴스1) 조소영 기자 = KT는 지능형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의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인 '멀티뷰'를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멀티뷰 서비스는 여러 곳에 설치된 기가아이즈 CCTV 영상을 한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 PC에 기가아이즈 전용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확인을 희망하는 매장들에 '서브 ID(부계정)'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KT는 "기가아이즈 사업을 진행하며 전국에 여러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본사나 다매장 점주들로부터 CCTV 사용 불편에 대한 의견을 청취해 멀티뷰 서비스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멀티뷰 서비스는 카메라 10대까지 월 5500원, 추가 카메라 1대당 550원(이상 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8월까지 멀티뷰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2개월 무료 행사도 진행된다.
문성욱 KT 기업신사업본부 본부장은 "KT 기가아이즈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전국 매장을 살펴볼 수 있도록 멀티뷰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은 혁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