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뉴욕야시장’은 가성비 높은 이색적인 메뉴로 코로나19 속에서도 지속적인 배달서비스를 통해 차별화에 성공시킨 맛집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메뉴로 버터에 간단하게 곁들여 먹는 스테이크를 비롯해 옥수수와 치즈, 감자튀김이 조화로운 맥&치즈 등 뉴요커들이 즐겨 먹는 메뉴와 수제맥주 및 칵테일로 젊은층의 소비자들을 즐겨찾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 버터에 간단하게 곁들여 먹는 스테이크를 비롯해 옥수수와 치즈, 감자튀김이 조화로운 맥&치즈 등 뉴요커들이 즐겨 먹는 메뉴와 수제맥주 및 칵테일로 젊은층의 소비자들을 즐겨찾고 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겨울 신메뉴로 '술맛나는 겨울만남' 컨셉으로 꽃오징어가라아게, 촉촉노가리, 숯불무뼈닭발볶음으로 3종을 선보였다.
뉴욕야시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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