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2달간 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박성필
2,112
공유하기
![]() |
한진이 택배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2달간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28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한진택배 이용고객이 OK캐쉬백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진택배 서비스 이용 후기를 OK캐쉬백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캐쉬백 포인트 최대 30만점, 고객 블로그 및 SNS 등에 게재하면 최대 50만점의 캐쉬백 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참여 고객 127명을 대상으로 총 330만점의 캐쉬백 포인트가 경품으로 마련돼 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택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한진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택배서비스 질적 향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택배서비스 가이드북’ 애플리케이션을 신규 제작해 모든 배송기사를 대상으로 배포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방문 또는 부재시 행동요령은 물론 택배 상품별 접수지침 및 제휴상품 등의 내용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해 현장 업무에 적극 활용되고 있다.
또한 고객서비스센터 통화량 급증으로 상담원 연결이 어려울 경우 문자 상담으로 전환하는 ‘URL 자동전송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개선 활동을 통해 고품격 택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