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TV광고로 자전거 인지도 높인다"
창사 이래 첫 광고··· 6월부터 지상파에서 포스코 공동개발 기술과 디자인 소개
머니바이크 박정웅
10,088
공유하기
![]() |
하이브리드자전거와 모델/포스터=알톤스포츠 |
알톤스포츠는 6월부터 지상파(KBS MBC)를 통해 '자전거에 대해 알면 알수록 알톤'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안방에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유승민 알톤스포츠 마케팅팀장은 "알톤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포스코와 공동개발한 프레임과 젊은 감각 등 알톤의 기술과 디자인 우수성을 알려 자전거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광고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유 팀장은 또한 "알톤스포츠를 대표하는 자전거들이 광고 전면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면서 "해외 유명브랜드에서 활동하는 남녀 모델이 우리나라 하이브리드자전거 대표격인 'R시리즈'로 도심을 쾌적하게 라이딩하는 상황을 연출했고, 광고 말미엔 '혁신이 필요할 때 생각의 기어를 바꾸다'라는 감각적 카피도 삽입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