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이벤트
박성필
2,923
공유하기
![]() |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카타르항공의 전 노선 128개 도시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오는 11월30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서울 출발 주요 도시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은 런던 263만1940원, 파리 281만2890원, 쟈그레브 278만7070원부터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한 최종 가격이다.
특히 카타르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의 경우 카타르 도하를 경유시 도하 국제공항 내 자사의 퍼스트·비즈니스석 전용 세계 최초의 ‘프리미엄 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다.
라비 구네틸렉 카타르항공 한국 지사장은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들이 파격적인 가격에 카타르항공의 5성급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경험해 볼 절호의 기회”라며 “올해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자사가 자랑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6년 전 첫 취항 이래 전 세계에서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현재 124대의 최신 항공기로 유럽, 북·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에 걸쳐 128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