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이 7월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2013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를 공식 후원한다.
카타르항공이 7월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2013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를 공식 후원한다.
카타르항공이 내달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2013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를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FC 바르셀로나와 공식 후원사로 제휴를 맺은 이후 7월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후원 활동이다.

카타르항공은 120만명의 자사 페이스북 팬들을 대상으로 ‘블라우그라나’(바르셀로나의 애칭으로 진홍색과 파란색)의 아시아투어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 팬들은 간단한 로그인을 통해 바르샤 선수의 친필사인 티셔츠부터 아시아투어 VIP 티켓, 2명의 바르샤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초대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카타르항공의 최고경영자 아크바르 알 바커는 “FC 바르셀로나는 전 세계 4300만명의 팬들 가운데 특히 동남아 지역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며 “카타르항공의 아시아투어 후원을 통해 바르샤가 아시아 지역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자사 역시 노선 확장 등 아시아지역 성장을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