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파스타를 한번에..메뉴 경쟁력 높여..

소자본창업 브랜드 ‘뽕뜨락피자’, 이젠 ‘뽕뜨락피자&파스타’로 거듭난다.

소자본 피자창업 시장에서 확실한 브랜드 포지션을 형성하고 있는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가 새로운 가맹모델인 ‘뽕뜨락 피자&파스타’를 선보이면서 더욱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거듭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월 25일 새로운 컨셉의 ‘뽕뜨락피자&파스타 오목교점’을 오픈했다.
 
기존의 웰빙피자 메뉴와 함께 파스타&샐러드 메뉴까지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메뉴 경쟁력이 눈에 띄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좌석, 캐릭터를 넣어 재미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구현한 벽면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피자와 파스타를 한번에..메뉴 경쟁력 높여..

‘뽕뜨락피자&파스타 오목교점’에서는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비롯해 모짜렐라 까르네 그레인 파스타, 뽈로 인살라타, 까르보나라 팬네 떡볶이, 로제 퐁듀 떡볶이, 클라시코 인살라타 등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고르곤졸라치즈에 오디소스를 곁들인 멀베리 고르곤졸라피자, 신선하고 몸에 좋은 채소와 발사믹&레몬소스로 맛을 낸 멀베리 프리마베라 피자 등도 맛볼 수 있다.
 
참고로 멀베리 고르곤졸라피자, 멀베리 프리마베라 피자 등은 방문포장 주문 시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뽕뜨락피자&파스타는 메뉴경쟁력과 함께 인테리어 부분도 더욱 업그레이드 해서 고급외식 공간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수준 높은 요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상권 및 지역 특성, 창업자의 의지에 따라 뽕뜨락피자&파스타로 가맹점 개설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뽕뜨락피자’는 새로운 가맹모델을 선보이면서 더욱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피자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뽕뜨락피자&파스타’ 가맹모델의 경우 맛과 품질, 메뉴의 다양한, 가격경쟁력과 인테리어 경쟁력 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평가하고 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오는 8월 8일까지 '제1기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서포터즈는 브랜드의 메뉴시식과 소비자 감시활동, 홍보, 신메뉴 시식 및 평가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