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돗자리’ 20,30대 고객에게 인기 끌어
강동완
3,390
2013.08.06 | 10:33:00
공유하기
![]() |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5월 부터 현아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청춘의 답은 비비큐에 있다.’ 라는 톡톡 튀는 콘티로 2,30대 남녀들의 공감과 관심을 끌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BBQ 광고 모델 포미닛 현아의 모습이 새겨진 ‘현아 돗자리’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BBQ는 현아 돗자리 증정 이벤트와 함께 지난 13일부터 ‘삼복 치킨 페스티벌’ 실시해BBQ 광고 모델 포미닛의 현아와 함께 하는 디너파티에 참가할 주인공 30여명을 모집하고 있다.
현아와 함께 하는 디너파티 이벤트 응모 기간은 8월 31일 까지 이며, 이벤트 기간 내 비비큐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문한 고객들 (치킨 한 마리 또는 동일 금액 이상 주문 고객에 한함) 은 자동으로 응모 된다.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