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 ‘칩시크’ .. 2인 메뉴로 더 푸짐하고 고급스럽게..
강동완
3,120
공유하기
![]() |
외식그룹 ㈜이티앤제우스는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각국의 전통 국수와 샐러드, 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안 누들 비스트로 ‘누들52’를 더욱 다양하고 푸짐한 메뉴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
누들52의 이번 리뉴얼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2인 타깃의 ‘빅 앤 더블’ 컨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패션, 뷰티업계에서 시작된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칩 시크(cheap chick)’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컨셉이다.
친구 또는 연인 등 2인 고객으로 모든 메뉴를 큰 접시에 주문해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됐다.
특히 누들52 용산매장은 용산CGV 영화관과 같은 층에 위치해있어 연인, 친구들은 물론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영화를 본 후 방문할 수 있는 특별한 외식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뉴얼과 더불어 새롭게 도입한 신메뉴는 푸짐하게 2인 기준으로 구성된 ‘빅 앤 더블 플래터(Big & Double Platter)’ 메뉴와 담백한 ‘파스타 샐러드’다.
‘빅 앤 더블 플래터’ 메뉴는 커다란 접시 위에 맛있는 음식들을 한꺼번에 제공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담백하게 구워낸 부드러운 목살과 신선한 야채, 해쉬 브라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폭찹 스테이크 샐러드 플래터’ 메뉴와 ‘치킨 스테이크 샐러드 플래터’, ‘후라이드 모둠 샐러드 플래터’ 등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빅 앤 더블 플래터’ 메뉴는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올 인 원(All-in-one)’메뉴이기 때문에 친한 친구와 연인끼리 함께 즐기면 안성맞춤이다.
파스타 샐러드는 새콤한 오리엔탈 드레싱에 버무린 스파게티면에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고소한 파마산 치즈와 함께 먹는 특선 메뉴로 다이어트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누들52의 대표 메뉴인 ‘하노이 탕면’, ‘진시황제 탕면’ 등 아시안 탕면 메뉴와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를 강한 불로 볶아 불 맛이 살아있는 ‘볶음면’과 ‘볶음밥’ 메뉴, 신선한 식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만든 캘리포니아 롤 메뉴 그리고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도시락 메뉴 등이 준비되어있다.
누들52는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매 브랜드로, 가벼운 컨셉의 누들과 롤, 샐러드 등 총 50가지의 다양한 아시안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