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와 한국 야쿠르트가 함께하는 ‘Healthy Food’ 는..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네네치킨'이 게임업체인 엔씨소프트와의 제휴 마케팅에 이어 식음료업체인 한국 야구르트와 오는 28일까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야구르트와 진행하는 ‘Healthy Food’ 이벤트는 그 동안 상대적으로 소홀했던 30-40대 여성고객들을 주요 대상으로 야구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네네치킨 상품권에 당첨된다면 누구와 함께 즐기고 싶은지’ 그 이유를 이벤트 코너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온라인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네치킨 시식권이 제공된다.


또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직접 전달되는 청구서에 ‘네네치킨 파닭과 함께 건강에 좋은 파 이야기’를 소개하고 관련 이벤트 내용을 고지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 올 3월 NC 다이노스 구단과의 협약식 이후 스포츠, 게임 등 여러 분야에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식음료 업계와의 제휴 마케팅을 기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네네치킨은 올해부터 NC다이노스 구단과의 협약을 통해 홈구장 입점, 구장 상시 이벤트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엔씨소프트와도 온 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여러 영역에 걸쳐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에게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