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20일부터 주요마트에서 판매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Cafri)가 국내 유명 아티스트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새롭게 출시, 오는 20일부터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와 편의점,맥주 전문점 등에서 판매한다.

이번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카프리 병맥주 제품 라벨에 ‘카프리와 함께하는 도시 생활의 즐거움’을 주제로,’음악(Music)',’공연(Live)',’연주(Play)',’파티(Party)',’시티 라이프(City Life)’를 각각 표현했다.


또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카프리 병맥주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들어간 스티커를 나눠주고 현장에서 즉석 사진을 찍어 제품 라벨에 붙여주는 행사를 마련됐다.

카프리 관계자는 “눈으로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제품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소비자들이직접 참여 할 수있는다양한이벤트를마련해소비자와의소통을강화해나갈것'이라고말했다.


올해로 출시 18년째를 맞는 카프리는 국내 ‘토종 프리미엄’ 맥주로, 유럽산 아로마 홉인 프리미엄 핵사홉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 상쾌한 끝 맛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