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부산 시민들을 위한 문화 마케팅 적극 지원나서
빠담빠담 센텀점, 부산 영화의전당 ‘두레라움 실내악축제’ 협찬
강동완
2,291
2013.08.21 | 18:33:00
공유하기
![]() |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의 센텀점이 부산 시민들을 위한 문화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 우동 센텀-T타워에 오픈 한 빠담빠담 센텀점은 지난 8월 14일부터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펼쳐질 ‘두레라움 실내악축제’에 무료 시식권을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고도의 구성력, 연주기교는 물론이며 다양한 악기와 구성의 앙상블이 연주하는 작지만 무게 있는 축제이다.
올해는 좀 더 다양한 구성을 시도하고 또 축제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되어 오는 9월 16일까지 3주 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주최측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 이벤트를 실시해 빠담빠담 센텀점에서 사용 가능한 포모도로파스타 무료 시식권을 배포한다.
뿐만 아니라 빠담빠담 센텀점은 현재 종이가 만들어내는 가장 아날로그적이면서 가장 세련된 ‘세계팝업아트전’을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빠담빠담 센텀점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영수증을 지참해 ‘세계팝업아트전’을 개최중인 월석아트홀에 제시하면 전시회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먼저 ‘세계팝업아트전’을 먼저 관람하고 영수증을 빠담빠담 센텀점에 제시할 경우에도 빠담빠담 센텀점에서 주문한 메뉴의 가격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치킨에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