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치킨메뉴로.. 무더위를..
강동완
3,182
2013.08.18 | 18:33:00
공유하기
![]() |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다. 장마가 끝나고 밤에 나타난 열대야 현상은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을 알렸다.
현재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으며 사람들은 극심한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거나 각종 보양식을 찾아 다니고 있다.
이색적인 닭요리를 먹어보는 것은 어떠할까.
기존 후라이드 치킨에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법을 접목시킨 까르보나라치킨, 치킨떡볶이등 여러 가지 파스타치킨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 신개념 요리는 ㈜이안에프앤비가 선보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에서 맛볼 수 있다.
대표 요리인 ‘파스타 치킨’은 파스타와 치킨을 결합한 요리로 이탈리아 크림소스를 치킨에 얹어서 내놓은 독특한 컨셉이다.
전분 함유량을 높인 치킨 파우더로 소스 때문에 쉽게 튀김옷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막았고 소스 역시 닭 위에 뿌렸을 때 가장 적절한 점도와 염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진하고 깊은 크림소스 맛이 일품인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얹은 ‘까르보나라 치킨’과 함께 ‘토마토 치킨’, 어니언 치킨’, ‘레드커리 치킨’ 등 파스타치킨의 인기는 20~30대 여성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네티즌들의 인기 메뉴로 알려져있다.
또한 일반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빠담빠담만의후라이드 치킨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미엘 후라이드치킨’을 비롯해 ‘스위트갈릭치킨’, ‘보나베띠순살치킨’, ‘아미띠에순살치킨’, ‘어니언후라이드치킨’ 등 요즘 트랜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 치킨들 또한 말복맞이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