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곰탕, 지난 설보다 약 3배 매출 올려
강동완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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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경기불황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지갑이 꽉 닫히며 이번 추석 선물세트 시장의 판세 역시 중저가 상품들이 대세였다.
그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격안정화가 유지된 한우선물세트가 높은 판매고를 올렸으며 특히 보양식으로 알려진 곰탕과 설렁탕 선물세트 상품의 매출이 급상승했다.
곰탕, 설렁탕 전문기업인 다하누곰탕(www.dahanoogomtang.com)은 자체 브랜드인 다하누곰탕 선물세트가 지난 설 명절보다 약 3배 가량 매출이 상승한것으로 알려졌다.
한우선물세트 중에서도 곰탕과 설렁탕 선물세트들이 2~3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 실속과 정성을 고려하는 알뜰소비 심리와 맞물려 큰 폭의 매출상승으로까지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다하누 곰탕’은 100% 한우에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 곰탕으로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품목이다.
최근에는 한우곰탕 프랜차이즈인 ‘다하누곰탕’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 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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