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브랜드 제품 궁모(宮毛)에 이어 펩티(PEPTI)시리즈 베트남 진출
강동완
2,352
공유하기
![]() |
친환경 두피∙탈모 프랜차이즈 ㈜닥터스는 최근 닥터스 브랜드 제품 궁모(宮毛)에 이어 펩티(PEPTI) 시리즈가 베트남 최대 도시인 호치민시에 진출하면서 현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닥터스는 최근 제주도에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에서의 내실을 다지는 한편, 글로벌 닥터스로 나아가기 위해 아시아시장을 시작으로 제품을 진출시키고 있다.
두피 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기업인 ㈜닥터스는 자체 개발한 친환경 제품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며 국내 기술의 우수함을 알리고 있다. 앞으로 제품은 물론 닥터스만의 두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베트남의 평균 임금이 늘어나고, 한류의 열풍으로 뷰티 트렌드에 민감해져 닥터스에 대한 현지 분위기가 뜨겁다”며 “국내 시장에서 내실을 탄탄히 다지며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베트남을 시작으로 글로벌 닥터스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스는 현재 전국적으로 직영점 12개 포함 6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베트남의 평균 임금이 늘어나고, 한류의 열풍으로 뷰티 트렌드에 민감해져 닥터스에 대한 현지 분위기가 뜨겁다”며 “국내 시장에서 내실을 탄탄히 다지며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베트남을 시작으로 글로벌 닥터스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스는 현재 전국적으로 직영점 12개 포함 6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