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핀 전시회(사진제공=MPK그룹)
마노핀 전시회(사진제공=MPK그룹)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은 마노핀갤러리 방배점 지하1층 MIPIHAUS ART LAB에서 김태중 작가의 ‘Endless Line Draw 展’을 12월 8일(일)까지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MPK그룹과 가나아트갤러리가 공동으로 기획한 개인 작품전으로, 원시미술에서 볼 수 있는 자유로운 드로잉과 현대미술의 팝 적인 요소를 접목해 관객들로부터 무한한 상상력을 끄집어낸다.

김태중 작가의 작품은 톡톡 튀는 색채와 재기 발랄한 형상들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화면이 특징이다. 작가가 직접 안료를 섞어 만든 형형색색의 아크릴 물감을 활용, 무겁지 않은 방식으로 일상의 단상들을 담아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동시에, 전시회 작품과 동일한 컨셉의 아트상품과 벽면을 포함한 아트숍 내부를 작가가 직접 디자인해, 보다 확장된 작품 관람 공간을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이번 전시회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작된 핸드폰 케이스, 티셔츠, 에코백 등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마노핀갤러리는 MPK그룹이 운영하는 갤러리 카페로 30여종의 수제 머핀과 커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미술작품 등을 전시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편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모전을 통해 국내 신진작가들을 후원하는 등 문화예술 대중화와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