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 신메뉴를 찾습니다.
강동완
2,550
공유하기
![]() |
(자료제공=디초콜릿커피) |
이번 신메뉴 공모전은 디초콜릿커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던 이전 공모전과 달리, 디초콜릿커피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확대 운영된다.
신메뉴의 주제는 겨울시즌음료와 초콜릿을 활용한 사이드메뉴.
이번 신메뉴 공모전의 선정기준은 레시피의 성실성, 실현가능성, 주제적합성을 토대로 기획안을 심사해 총 20팀을 가려낸 뒤, 1주일간 디초콜릿커피 페이스북 팬 투표를 실시하는 등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총 8팀을 선별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8팀은 10월 31일 본사에서 직접 메뉴를 시연, 임직원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선정하고 당일 시상도 함께 진행한다.
디초콜릿커피 관계자는 “내부 임직원들로 진행되었던 기존 공모전과는 달리 디초콜릿커피의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진행함으로써 신메뉴 공모전이 고객들과의 또 다른 소통창구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메뉴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메뉴는 11월에 디초콜릿커피의 새로운 메뉴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제초콜릿을 전국으로 일일배송하는 커피프랜차이즈로서 수제초콜릿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디초콜릿커피는 고객, 점주, 직원들이 사랑하는 ‘The Real Coffee Shop’ 이라는 프랜차이즈 철학으로 국내 60여개 매장을 오픈, 지난 9월에는 중국 최대의 프랑스 명품백화점인 ‘라파예백화점’에 중국 4호점을 오픈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