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주커피)
(자료제공=주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주커피(www.zoo-coffee.com)가 2013 겨울을 맞이 'soft winter for you' 컨셉트의 다양한 新 메뉴(사진) 출시와 더불어 신메뉴 인증샷 고객을 대상으로 ‘3색 도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주커피와 함께하는 통 큰 프로모션은 총 145명을 추첨하여 다양한 테마의 도쿄여행, 여행 상품권, 텀블러를 증정한다.

주커피는 추운 겨울 우리 몸을 말랑말랑하게 녹여 줄 상큼한 '리얼 후르츠 티(2종)', 깊은 풍미를 지닌 '더블 리스트레또 토피넛라떼(핫&아이스)', 레드 와인을 베이스로 한 Non-alcohol음료 '뱅쇼'와 따뜻하고 진한 '스노우 샷 브라우니'를 선보였다.

으슬으슬 차가운 날씨에 우리의 몸을 따뜻하게 감싸안아 줄 '리얼 후르츠 티'는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자몽과 유자를 활용한 음료로 상큼한 과육을 입안 한 가득 느낄 수 있다.

'더블 리스트레또 토피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보다 더욱 짧은 시간에 진하게 뽑은 리스트레또, 실키한 스팀 밀크와 고소한 토피(Toffy)가 어우러져 깊은 향미를 더해준다. 

진하지만 쓰지 않은 풍부한 향미의 커피를 찾는 고객들의 기호에 맞춘 고급 에스프레소 음료이다. 부드럽고 시원한 휘핑크림이 올려진 아이스로도 즐길 수 있다.

'스노우 샷 브라우니'는 더블 리스트레또 에스프레소 샷을 넣은 부드럽고 진한 월넛 부라우니에 쫀득한 젤라또를 하얀 눈처럼 한 스쿱 더한 디저트 메뉴이다. 고급스러운 풍미의 스노우 샷 브라우니와 진한 '더블 리스트레또 토피넛 라떼'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뱅쇼'는 레드 와인을 베이스로 하여 과일 특유의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Non-alcohol 음료이다. 뱅쇼는 우리나라에서 생강차나 모과차등을 마셔 감기를 예방하듯이 유럽에서는 원기 회복이나 감기 예방을 위한 환절기 필수품이다.

커피 전문점 주커피 관계자는 "올 가을/겨울 건강해지는 컨셉트의 메뉴 개발로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주커피와 함께 다양한 신 메뉴와 프로모션을 통해 따뜻하고 풍성한 가을/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