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윤종신·김예림과 함께하는 ‘알페온 토크 콘서트’
김병화
3,108
공유하기
![]() |
(자료제공=한국지엠) |
알페온 토크 콘서트는 12월20일 한강 시민공원에 위치한 선상 레스토랑 프라디아(Fradia)에서 진행되며, 알페온 고객 및 동반인 등 160명이 초청된다.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려면 12월3일까지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알페온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당첨결과는 12월7일부터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온라인 응모 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당일 가수 윤종신과 김예림이 직접 사연을 소개하고 소정의 선물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지엠은 지난해 4월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쉐비 케어(Chevy Care)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알페온 토크 콘서트는 알페온 라이프 클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3년 알페온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행사다. 올해는 각 분기별로 스타일 컨설팅·힐링캠프·골프행사 등이 이미 열린 바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