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의 '김태희 키우기', 온라인부문 최고의 광고
정혜선
3,277
공유하기
한화투자증권은 12일 한국광고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3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해 동안 영상, 라디오, 인쇄, 옥외,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광고 중 최고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이 중 한화투자증권의 자산관리 경험 캠페인 ‘미스터 스마트’는 온라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온라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한화투자증권의 ‘미스터 스마트’는 '김태희 키우는 체조'와 함께 자산관리 시뮬레이션을 통해 자산관리 필요성을 고객 스스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자산관리 경험 캠페인이다.
미스터 스마트는 유투브 조회수 80만 돌파와 함께 인기 동영상에도 게시됐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