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3분기 매출 610억원 기록
유병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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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세코가 이번 3분기에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글로벌 종합 생활가전 전문기업 파세코는 올해 3분기에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파세코의 3분기 실적은 매출액 610억원, 영업이익 102억원, 당기순이익 94억원으로 이는 전년 동기대비 각각 32%, 82%, 65% 성장한 수치다.
누적 실적은 매출액 989억원, 영업이익 96억원, 당기순이익 78억원으로 이 또한 사상 최대 실적이다.
회사 측은 “해외 매출의 경우 중동, 러시아 등 석유난로 공급계약이 꾸준히 이어져 수출이 증가했으며, 국내의 경우 주택건설경기 호전 및 리모델링시장 성장에 따라 빌트인사업과 캠핑족의 증가에 따른 관련 사업의 호조로 매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파세코는 현재 중동지역 석유난로시장의 약 60%를 점유하고 있으며, 일본 및 호주 등지로 수출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캠핑용 석유난로를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입증된 제품의 안전성을 토대로 가정용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글로벌 종합 생활가전 전문기업 파세코는 올해 3분기에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파세코의 3분기 실적은 매출액 610억원, 영업이익 102억원, 당기순이익 94억원으로 이는 전년 동기대비 각각 32%, 82%, 65% 성장한 수치다.
누적 실적은 매출액 989억원, 영업이익 96억원, 당기순이익 78억원으로 이 또한 사상 최대 실적이다.
회사 측은 “해외 매출의 경우 중동, 러시아 등 석유난로 공급계약이 꾸준히 이어져 수출이 증가했으며, 국내의 경우 주택건설경기 호전 및 리모델링시장 성장에 따라 빌트인사업과 캠핑족의 증가에 따른 관련 사업의 호조로 매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파세코는 현재 중동지역 석유난로시장의 약 60%를 점유하고 있으며, 일본 및 호주 등지로 수출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캠핑용 석유난로를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입증된 제품의 안전성을 토대로 가정용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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