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신곡 '안아줘요'를 들고 라이브 무대에서 마침내 선보인다.

코요태는 오는 13일 정오 싱글 '안아줘요'의 음원을 정식 발표한다. 이에 앞서 코요태는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Mnet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 '안아줘요' 무대를 처음으로 선사한다.
코요태, 12일 신곡 '안아줘요' 라이브무대 '엠카' 첫방
▲ 사진제공=KYT 엔터테이먼트

코요태의 타이틀곡 '안아줘요'는 신나는 리듬과 달콤한 분위기의 사랑 노래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딱 어울리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추운 겨울날 모두의 빈자리를 따뜻하게 채워주는 힐링 러브송"이라는 컨셉으로 코요태만의 경쾌한 보컬과 리듬으로 풀어낸 노래이다.

이번 첫방 무대에서는 코요태만의 겨울음악을 느낄 수 있는 무대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안아줘요'의 '엠카운트다운' 첫 방송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코요태는 지난 1998년 '순정'으로 데뷔해 '패션', '파란', '빙고', ‘굿굿타임’, '했던 말 또 하고', '헐리우드' 등 많은 노래를 히트하며 인기를 얻었고 멤버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현재 프랜차이즈 맥주전문 브랜드인 '치어스'의 모델로 활동중에 있으며,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3일 정오 '안아줘요' 음원 공개를 하고 KBS 2TV '뮤직뱅크'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