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으로 즐기는 럭셔리 스파 '리솜스파클럼'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즐기는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노천선셋스파, 덕산의 49도 게르마늄 온천수로 한 겨울에도 야외 전 업장을 운영한다. 

또 사계절 온천 스파를 할 수 있는 리솜스파캐슬의 천천향, 평균 해발 고도 500m, 2백 년 원시 숲 속에 자리하여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이렇게 리솜리조트가 운영 중인 국내 3 곳의 특색 있는 리조트가 리솜스파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뭉쳤다. 이들 메인 스파 시설을 연중 무료로 입장,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으로 스파 멤버십 회원권이다. 

▶한국형 데스티네이션 힐링스파의 멤버십 클럽 탄생 
▶1천만원대로 럭셔리 스파, 멤버십 객실, 뷰티스파, 골프 등 한번에 즐겨 


방식은 5년 만기 싱글형 1350만원부터, 10년 만기 싱글플러스형 1700만원부터이며 창립회원은 약 15%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5년 만기는 입회보증금 반환, 10년 만기 시 입회금 전액 반환이 되며 가입기간 중 리조트 회원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기명카드 회원에 한해 메인 스파 무료, 스파 동반객은 4인까지 30% 할인, 객실은 주중에 한해 스파 회원가로 예약,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파 컨설팅, 각종 힐니스 프로그램은 무료 도는 회원가로, 뷰티테라피, 식음 및 편의시설 등 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 이용시 30~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리솜리조트(www.resomspaclub.com)의 일정평형 객실을 주중에 한해 특별가로 예약,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또한, 리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중국 웨이하이 골프장 부킹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을 시작으로 리조트 스파를 론칭해 동종 레저업계의 판도를 바꾼 주인공이다. 1990년대까지만 해도 리조트의 꽃은 스키였지만 2001년 리솜오션캐슬의 노천선셋스파 오픈을 시작으로 활기를 띤 리조트 스파 및 워터파크 시장은 현재 리조트의 주요 부대업장으로 자리매김했다. 

리솜스파클럽 관련 입회문의 및 상담은 본사 회원마케팅부(02.598.911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