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전국 투어 서울 피날레, 연말 마무리 신나게 ‘런투유’

어느 덧 12월의 마지막 날이 다가온다. 아쉬운 올해를 뒤로 하고 묵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착한 콘서트’는 어떨까. 그룹 DJ DOC가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 간 서울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의 피날레 무대를 갖는다.


1994년 데뷔한 DJ DOC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연말 공연 대장정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착한 파티’라는 주제로 그들의 개성만큼이나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이번 공연은 다양한 경품이 걸린 관객 이벤트뿐만 아니라 초특급 스타들의 게스트 참여가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악동 DJ DOC’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명 ‘착한 다리’라고 불리는 거대한 여성 모형이 무대 전면을 휘감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DJ DOC와 함께 당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가수 이정현, 듀스, 박진영 등 스타들의 디테일한 패러디 무대와 매년 빠지지 않는 파격 여장까지, 관객들에게 급이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공연을 주최/주관하는 CJ E&M 콘서트기획팀 관계자는 “연말 공연의 대가 DJ DOC인 만큼 무대연출과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DJ DOC만의 느낌을 살려 공연장에 있는 것만으로도 한 해의 스트레스를 잊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DJ DOC의 콘서트 ‘착한파티’의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엠넷닷컴 등에서 가능하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