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델로스KD의 프랜차이즈 치킨호프 브랜드 ‘치킨매니아’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통해 브랜드를 강화한다.

2014년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치킨매니아는 본연의 뜻인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하고 나섰다.
▲ 치킨매니아가 2014년 창립10주년을 맞이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BI를 전면교체한다. (사진제공=치킨매니아)
▲ 치킨매니아가 2014년 창립10주년을 맞이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BI를 전면교체한다. (사진제공=치킨매니아)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인 치킨매니아 본사와 가맹점주가 모여 고객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한다‘는 의지와 함께 ’치킨매니아 매장엔 치킨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항상 붐빈다‘는 의미도 담겨있다.

새로운 BI는 ‘치킨’의 알파벳 첫 글자 C를 치킨모양으로, ‘매니아’의 알파벳 첫 글자 M을 사랑(하트)모양으로 형상화하여 ‘치킨매니아’의 의미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매니아는 새로운 BI를 2014년도부터 홈페이지와 가맹점에 배포되는 모든 인쇄홍보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브랜드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치킨매니아 이길영 대표는 "이번 BI 변경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독특한 맛과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에 힘쓰는 한편,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나갈 것”이라며,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2014년에는 브랜드 홍보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