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스탬프적립' 포인트를 쌓아요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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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이 맛있는 생맥주전문점을 안내해주고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통해 손쉬운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생맥의 발견 NFC’ 이벤트를 펼친다.
전국 빠담빠담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네이버 ‘열두시’ 앱을 통한 신메뉴 이벤트에 이어 더욱 공격적으로 앱 마케팅을 실시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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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빠담빠담 |
'생맥의 발견’ 앱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자 위치기반 서비스를 적용하여 빠담빠담처럼 독특하고 세련된 요리와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가까운 매장정보와 더불어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통해 손쉽게 스탬프 적립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단, 안드로이드 버전 4.0 이상의 NFC 기능이 탑재된 기종에서 ‘생맥의 발견’ 앱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폰은 NFC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아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단, 안드로이드 버전 4.0 이상의 NFC 기능이 탑재된 기종에서 ‘생맥의 발견’ 앱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폰은 NFC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아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또한 동일 매장에서는 주 1회만 태그 가능하며 각각 다른 매장에서는 적립 횟수 제한이 없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14년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은 2회 적립한 대상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4회 적립한 대상 선착순 4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증정, 6회 적립한 대상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빠담빠담은 코요태의 김종민과 신지를 전속모델로 스타마케팅을 실시하고 최근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신메뉴를 주문하면 에코그린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법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14년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은 2회 적립한 대상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4회 적립한 대상 선착순 4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증정, 6회 적립한 대상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빠담빠담은 코요태의 김종민과 신지를 전속모델로 스타마케팅을 실시하고 최근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신메뉴를 주문하면 에코그린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법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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