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어스, 중장년층 예비창업자 대상 성공창업 노하우 공개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오는 2014년 2월 27일(목)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 창업설명회’를 통해 중장년층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성공창업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치어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2014년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스페셜 치킨 플래터, 순살 고추치킨, 치킨나쵸 등 인기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 할 예정이다.

◇ 지엔푸드, 94street 사업설명회 진행
굽네치킨에서 만든 맥주전문점 94street(94번가 / www.94st.co.kr)가 오는 20일 (목) 오후 4시 선릉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94street(94번가)는 생맥주 저장통 자체를 대형 저온 저장고에 보관해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맥주전문점으로 재작년 7월 선릉역 부근에 직영점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굽네치킨에서 쌓은 운영 노하우와 함께 직영점 운영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 사업 모델을 자신하고 있다. 또한 밝고 모던 빈티지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굽네치킨만의 다양한 치킨요리 및 노하우로 일반적인 치킨메뉴와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예비 창업자가 있는 곳으로 찾아가 창업 상담을 진행하는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 BBQ ‘우쿠야’ 서울도시철도 역사내 매장 운영자 모집 창업설명회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일본식 우동·돈까스 전문점 ‘우쿠야 우동앤돈까스’(대표 김도균) 에서 서울도시철도 6,7호선 역사 내 매장을 운영할 예비 창업자들을 모집한다.

우쿠야는 6호선 합정역을 비롯해 7호선 고속터미널, 강남구청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시내 주요 역사에 매장을 확보하여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오는 19일(수) 본사 국제회의장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 빌딩 지하1층) 에서 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우쿠야의 김도균 대표가 직접 참여해 최근 외식시장의 현황, 지하철 사업의 안정성, 사업비전 등에 대해 자세한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는 기존의 우동앤돈까스 전문점인 유나인(U9)을 한 단계 진화시킨 컨셉으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을 통한 메뉴개발 및 리뉴얼을 통해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