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바베큐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훌랄라치킨이 고객소통을 위해 각각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개설 운영한다.


훌랄라는 이를 통해 자사의 제품 정보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창구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 훌랄라치킨 페이스북 (캡쳐=페이스북)
▲ 훌랄라치킨 페이스북 (캡쳐=페이스북)

훌랄라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은 고객들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훌랄라의 신념을 실천하기 위함이다."라고 하며 "이번 SNS채널 개설로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성장 기반을 다져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훌랄라는 1999년 설립이래 15년간 국내 외식 사업을 운영해 오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현재 1000호점을 돌파한 대표 브랜드 훌랄라참숯바베큐를 비롯해 커피, 족발, 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7월에는 중국 베이징에 커피전문점 '라떼떼'와 '이탈리안 피자전문점 '애플틴'을 오픈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