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맛 동시에 느껴..소비자들에게 환영 받아..
강동완 기자
3,332
공유하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자기만의 베스트 메뉴들을 모아 한 패키지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 잡기에 나섰다. 이는 여러메뉴를 한 번에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과 간편함까지 해결할 수 있기 때문.
이러한 패키지 출시 사례는 ‘네네치킨’,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더 놀부족발 화덕구이’ 등 외식 업계 전방위로 확산되고 있다.
![]() |
▲ 네네치킨 쇼치세트 (제공=네네치킨) |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네네치킨’은 소치 올림픽을 기념해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 ‘쇼킹핫 양념치킨’과 ‘치즈 스노윙 치킨’의 첫 자를 딴 ‘쇼치세트’를 출시하고 이달말 31일까지 판매한다.
‘쇼치세트’는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매콤하고 칼칼한 맛의 ‘쇼킹핫 양념치킨’과 진하고 고소한 맛의 치즈가 내려앉은 ‘스노윙 치킨’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치즈의 궁합이 일품인 사이드메뉴 ‘네네스위틱’과 콜라도 함께 구성돼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주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도 한국진출 17주년을 맞아 ‘최고의 반반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이 메뉴는 갈릭 립아이, 투움바 파스타, 오지치즈 후라이즈 등 아웃백 베스트 셀러 메뉴들을 4가지의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한 세트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최고의 반반 메뉴’ 주문 시 고르곤졸라 크러스트와 쿠카부라윙을 반반씩 구성한 애피타이저도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고르곤졸라 크러스트와 쿠카부라 윙을 반반으로 구성한 애피타이저를 1만 2500원에 주문 할 수 있다. 반반 시즌 한정 세트 메뉴 주문 시, 두 인기메뉴 고르곤졸라 크러스트와 쿠카부라 윙을 반반으로 구성한 애피타이저를 1만 2500원에 주문 할 수 있다.
족발 전문점 ‘더 놀부족발 화덕구이’는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만든 ‘스페셜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이 세트메뉴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화덕족발과 막국수, 짬뽕탕과 여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화덕피자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놀부족발 화덕구이는 페페로니, 하와이언, 스노우갈릭, 베이컨체다치즈 등 화덕피자 신메뉴 4종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