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포머' 데님, 올 봄을 스타일링하자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데님은 옷장 문을 열기전부터 우리를 매료시킨다. 젊음의 상징인 데님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복고풍과 캐쥬얼함을 살려 독특한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올 봄, 이런 데님을 젊고 통통튀게 스타일링해보자.



▶ 복고풍의 트렌디한 데님 재킷


'트렌스포머' 데님, 올 봄을 스타일링하자


올해 트렌드는 1960~70년대 복고풍이 강세다. 다소 낡고 바랜 듯한 색상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내추럴 에이징 룩’이며, 라이더 스타일의 진 재킷도 이런 맥락에 있다. 의상 매치에 따라 정장이나 캐주얼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고 프린트 티셔츠나 V 넥 니트에 받쳐 입으면 섹시한 매력을 한껏 살릴 수 있다.



또한 진과 여러 가지 아이템을 매치 시켜 ‘로맨틱 히피’ 또는 색다르게 ‘에스닉’ 스타일을 연출해 볼 만 하다.



▶편안한 캐쥬얼데님 재킷


'트렌스포머' 데님, 올 봄을 스타일링하자


캐주얼 데님 재킷에 검은색 반바지와 스니커즈를 신으면 세련되면서 도시적인 감각의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캐주얼 데님 재킷 특유의 영하면서 보이시함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이너를 밝은 컬러로 넣어주거나 하의를 페미닌한 스타일로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데님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데님 소재가 들어간 토트백이나, 숄더백, 크로스백, 백팩 등 포인트 아이템으로 표현해도 데님 패션의 스타일을 받쳐주는 감각 만점의 패션리더가 될 것이다.


<사진 : 데님 블라우스, '아날도 바시니’ / 라이더 스타일의 진 재킷, '제시뉴욕(JESSI NEW YORK)' / 캐주얼 데님 재킷, '플러스 에스 큐(PLUS S C.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