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기프트카드로..
강동완 기자
4,735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가 GIFT카드 시스템사업자 인콤사와 함께 ‘제주여행’, ‘죠샌드위치’ GIFT카드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 |
▲ 제공=CU |
‘CU(씨유)’는 지난 2011년 편의점 업계 최초로 전용 GIFT카드를 출시, 2014년 2월 말 현재, KT와이파이, T스토어, 넥슨, 피망, 넷마블, 틴캐시, 더풋샵, 닌텐도, 국제전화 등 총 21종의 GIFT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GIFT카드(선불형 전자상품권)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속형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U(씨유)’의 GIFT카드 판매는 2013년 말 기준 전년 대비 4.4배나 성장했다.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 김태우MD는 “GIFT카드는 경제성과 편의성을 갖춘 생활 서비스 상품으로 주로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의점 ‘CU(씨유)’가 세계 1위 GIFT카드 시스템사업자 인콤사와 함께 ‘제주여행’, ‘죠샌드위치’ GIFT카드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GIFT카드(선불형 전자상품권)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속형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U(씨유)’의 GIFT카드 판매는 2013년 말 기준 전년 대비 4.4배나 성장했다.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 김태우MD는 “GIFT카드는 경제성과 편의성을 갖춘 생활 서비스 상품으로 주로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의점 ‘CU(씨유)’가 세계 1위 GIFT카드 시스템사업자 인콤사와 함께 ‘제주여행’, ‘죠샌드위치’ GIFT카드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