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 간의 프랑스 가상 여행' 속 항공권, 도넛 등 사은품 숨어 있다
2014 프랑스 대도시 연합회 (Top French Cites) 페이스북 캠페인
강인귀 기자
6,177
2014.03.21 | 17:16:00
공유하기
![]() |
프랑스관광청의 프랑스대도시 연합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프랑스의 24개 대표 도시를 9개의 여정으로 소개함으로써 각 도시뿐 아니라 이들을 여행하는 여러 가지 여정을 홍보하는 것이 목적이다.
캠페인은 프랑스 일주 퀴즈, 그리고 프랑스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6주 동안 캠페인을 이끌어가는 가상의 캐릭터들은 남부를 시작으로 프랑스 일주여행을 떠난다. 여정은 총 9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여정마다 도시의 건축, 문화, 예술, 미식 등을 소개한다.
우선 3월 20일부터 시작된 프랑스 일주 퀴즈는 각 여정마다 부여된 10개의 문제 중 5개 이상을 맞추면 스티커를 얻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 상품으로는 2인용 인천-프랑스 에어프랑스 왕복 항공권, 레일유럽의 프랑스 일주용 프랑스 패스, 프랑스 주요 도시에 위치한 11개 아코르 호텔에서의 숙박권이 제공되며, 그 외에도 태블릿 PC, 테이크아웃 커피교환권 및 도넛 교환권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공식 스폰서인 에어프랑스, 레일유럽, 아코르 호텔 그룹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4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운의 주인공은 추첨을 통해 5월 8일 프랑스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rrendezvousenfrance)에 발표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