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응급남여' 등장한 <여덟 단어> 베스트셀러 4위에
강인귀 기자
1,583
공유하기
부쩍 늘어난 케이블의 시청률처럼 베스트셀러에도 케이블의 힘이 느껴졌다.
27일 예스24가 발표한 3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인문학적 인생 조언이 담긴 <여덟 단어>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주 19위에서 4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또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이 지난주 4위에서 1위로 올라서며 ‘겨울왕국’의 건재함을 증명했고,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 4주만에 1위에서 내려와 2위를 차지했다.
유럽의 테마별 베스트 여행지 100곳으로 구성된 정여울 작가의 여행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으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4권은 지난주에 이어 5위에 자리잡았다.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이 지난주에 이어 6위를 기록했고, 페이스북 페이지 ‘신준모의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에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글을 모아 만든 에세이집 <어떤 하루>가 출간하자마자 7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동화 <겨울 왕국>이 지난주에 이어 9위를 기록했고,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 영화의 원작 소설인 김려령의 <우아한 거짓말>은 일곱 계단 올라서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 |
<이미지제공=예스24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