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 좋아요.."
강동완 기자
3,581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이 코요태 신지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21일 빠담빠담 홍보대사 코요태의 신지가 ‘2014 제 31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 빠담빠담 부스에 깜짝 방문하여 관람객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
▲ 제공=빠담빠담 |
이번 방문을 통해 신지는 빠담빠담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빠담빠담을 홍보하기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한편, 코요태의 김종민은 2012년 5월부터 빠담빠담의 홍보대사로 활동하였으며, 신지는 2013년 7월부터 합류하여 빠담빠담의 색다른 맛과 멋을 코요태의 발랄한 이미지로 표현하며 빠담빠담의 각종 홍보물에 모델로서의 역할로 활동하고 있다.
김종민과 신지가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17년차 혼성그룹 코요태는 올해 초 새 미니앨범 ‘1999’로 컴백하고 멤버들 각각 개성이 넘치는 과감한 복고 스타일을 선보여 코요태 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기존에 단순하게 즐겨오던 치킨의 튀김, 구이, 찜, 양념을 벗어나 이탈리안 파스타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신세대 치킨을 선보이며 패션과 맛집의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20~30대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시저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