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쓰촨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 여의도 오픈
강동완 기자
4,847
공유하기
![]() |
▲ 제공=썬앳푸드 |
외식전문 기업인 '썬앳푸드'의 정통 쓰촨(四川) 요리 전문점인 시추안 하우스가 여의도 국제 금융로에 위치한 유진투자증권빌딩에 ‘시추안 하우스 여의도점’을 오픈했다.
금융의 중심지인 여의도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추안 하우스 여의도점’은 삼성점, 종각점에 이은 시추안 하우스의 3호점으로, 강북지역에 첫 선을 보인 종각점의 큰 성공에 힘입어 여의도 금융로에 오픈한 것.
여의도 유진투자증권 빌딩에 위치한 ‘시추안 하우스 여의도점’은 도보로 3분 거리에 5호선과 9호선의 환승역인 여의도역과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한 것은 물론, 금융회사, 통신회사, 공공기관, IFC 서울(서울국제금융센터), 호텔 등이 밀집해 있는 오피스 상권 중심에 위치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아 인근 직장인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추안 하우스 여의도점은 총 134석 규모의 매장으로, 쓰촨의 매운맛을 상징하는 이국적이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근에 오피스 빌딩이 밀집 되어 있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여 별도의 룸 또한 갖추고 있어, 격식 있는 비즈니스 모임과 그 외 다양한 캐주얼한 모임에도 안성맞춤인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공간을 제공한다.
시추안 하우스는 이번 여의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의도점에 한해 오는 4월 30일 (수)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이다.
다양한 요일 및 시간대에 따라 각기 다른 총 3가지 메뉴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우선 모든 요일과 시간대에 사용 가능한 ‘올 데이 쿠폰 (ALL DAY COUPON)’은 살살 녹는 연두부와 매콤한 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사천식 두부요리인 ‘마파두부’와 가볍게 튀겨 부드러워진 가지를 다진 돼지고기와 함께 어향소스에 볶은 ‘사천식 어향가지 볶음’ 중 택1 할 수 있다.
저녁 시간대에 한정 된 ‘디너 쿠폰 (DINNER COUPON)’은 바삭하게 튀겨낸 돼지고기와 흑식초 소스의 새콤한 맛이 어우러진 ‘흑식초 돼지고기 튀김’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위캔드 쿠폰 (WEEKEND COUPON)’을 소지한 고객은 런치 스페셜 코스와 디너 스페셜 코스 중 하나를 20%에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 데이 쿠폰 (ALL DAY COUPON)’은 썬앳푸드 공식 멤버십인 S Diner (에스 다이너) 회원을 포함하여 시추안 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디너 쿠폰 (DINNER COUPON)과 ‘위캔드 쿠폰 (WEEKEND COUPON)’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지난 2009년 처음 오픈한 시추안 하우스는 중국 쓰촨고추, 타이 고추, 베트남 고추, 랜턴 고추, 인도 고추 등 다양한 나라의 고추에서부터 한국의 청량 고추, 얼얼한 맛을 내는 파가라(산초) 등을 이용하는 정통 쓰촨 요리 전문점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