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비아로 즐기는 '카페 모카''바닐라 라떼' 새로나왔어요
강동완 기자
4,395
공유하기
![]() |
▲ 제공=스타벅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매장에서 혁신적인 미세 분말 커피인 스타벅스 비아(VIA) 신제품으로 ‘비아 카페 모카’와 ‘비아 바닐라 라떼’ 2종을 출시했다.
‘비아 카페 모카’와 ‘비아 바닐라 라떼’는 기존의 비아 제품과는 차별화된 가공한 천연 우유가 담겨 있어서,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매장에서 즐기는 카페 모카와 바닐라 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각각 4개입 팩 기준에 가격은 6,900원이다.
스타벅스는 혁신적인 비아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4월 7일까지 비아 신제품 4개입2팩을 구입하면, 비아 카페 모카와 비아 바닐라 라떼 스틱이 담긴 키트 2개입 1팩을 증정한다.
증정 기간 중,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tarbucksKorea)을 방문해 비아 신제품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된 총 500명에게 톨 사이즈 음료를 즐길 수 있는 MMS 쿠폰의 행운도 전달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카페 모카와 바닐라 라떼 2종은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매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서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인 비아로도 소개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혁신적인 비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고객의 기호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2011년 9월에 한국에도 출시된 비아는 스틱 포장 형태의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이다. 100% 아라비카 고급 원두를 특수 공법의 미세 분말 형태로 개발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즐기는 커피와 같은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다.
비아 카페 모카와 비아 바닐라 라떼를 포함해 국내에서는 그간 총 14종의 비아 제품이 출시되어 국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