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치킨전문점 바로화덕치킨, TBC 프로야구 공식 후원사 선정
강인귀 기자
3,499
공유하기
![]() |
화덕치킨전문점 바로화덕치킨(www.barochicken.co.kr)이 TBC 프로야구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었다 .이에 2014년 프로야구 TBC 라디오 전 경기중계에서 바로화덕치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바로화덕치킨은 TBC 프로야구 뉴스의 공식 후원계약에 따라 2014년 프로야구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데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을 밝혔다.
㈜에스엠푸드에서 출시한 '바로 화덕 치킨'은 웰빙 열풍을 타고 다양한 이색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다. 섭씨 500도씨 이상 고온의 대류열과 복사열로 닭고기의 겉과 속을 동시에 익힘으로써 기름기를 쏙 빼면서도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
특히 흔히 인체에 이롭다고 알려진 세라믹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만들어내는 황토 화덕에서 구워내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기름기를 뺀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는 이색 메뉴 중에서도 '착한 문어 치킨'은 치킨과 문어를 동시에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치킨타코와 치킨문어타코 등의 새로운 신 메뉴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TBC프로야구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바로화덕치킨은 메이닝 시작과 종료시에 “문어와 치킨의 만남! 바로화덕치킨에서 제공하는 2014 TBC 프로야구” 라는 멘트를 야구 중계시 25회 방송하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 시키고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도 동시에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에스엠푸드 관계자는 “치킨은 프로야구 중계를 들으면서 먹기에 가장 적합한 음식”이라며, “이번 2014년 프로야구 TBC 라이더 전 경기 중계에 바로화덕치킨이 공식 후원을 진행함으로써 전국 가맹점들의 매출이 4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브랜드 가치를 상승 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화덕치킨전문점 ‘바로화덕치킨’은 소자본창업 및 소점포창업 브랜드다.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보다 기름기가 훨씬 적고, 칼로리도 낮은 구운 치킨이 주 메뉴로, 오븐치킨보다 훨씬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을 내세우고 있다.
현재 대구 칠곡 동천점, 포항 오천점, 광주 수완점을 오픈했고, 4월 달 대구 영대병원역점, 울산 삼산점, 부산 서면1호점 등 30호점까지 오픈 준비 단계에 있다고 한다.
<이미지제공=에스엠푸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