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치맥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요즘 외식업계에서는 다양한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20~30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치킨전문점 '더후라이팬'에서도 새로운 양념치킨 3종 셋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양념치킨 3종 셋트는 기존에 순살치킨에 따로 주문해야 했던 매콤, 달콤, 새콤한 메뉴를 한마리 뼈있는 치킨에 적용하여 한번에 3가지맛을 볼 수 있다.


▲ 캡쳐=더후라이팬 홈페이지
▲ 캡쳐=더후라이팬 홈페이지

 
양념치킨 3종의 구성은 양념이 달달한 리얼 마늘 소스가 듬뿍 들어간‘갈릭B(Garlic Breast)'과 리얼잭다니엘위스키로 달콤하면서 짭조름하게 맛을 낸‘잭B(Jack Breast)’그리고 '더후라이팬'의 핫소스로 매콤함을 강조하고 4가지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핫B(Hot Breast)’로 구성되어 있다.

한 접시에 담아낸 '더후라이팬'만의 양념치킨 3가지맛 양념치킨은 멀티테이스트 치킨으로 여심을 공략하여 꾸준한 인기를 노리겠다는 전략이다.

또 '더후라이팬'은 일반적인 탄산음료와 맥주를 탈피해 다양하고 색다른 음료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특히, 시원한 레몬, 청포도, 자몽진저에이드와 같은 음료는 출시를 시작하자마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독특한 메뉴로 여름철에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은은하게 톡 쏘는 맛이 매력적인 생과일에이드나 보드카가 함유된 칵테일과 함께 치킨을 즐긴다면 조금 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더후라이팬' 홍대 직영점에서는 점심타임 (오전 11:30~오후 2:00까지)에 런치메뉴로 치킨버거 4종을 선보이며, 이지버거, 후라이팬버거, 불버거, 더블버거를 출시해 시범적으로 운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