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이다희, 팀장님의 우아한 오피스룩 '터틀넥 블라우스'
이재은 기자
5,331
2014.05.27 | 22:15:00
공유하기
![]() |
매회 오피스 레이디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 배우 이다희가 최근 KBS2TV 월화드라마 '빅맨'에서 현성그룹 FB(FAMILY BUSINESS) 팀장역을 맡으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독특한 아이템으로 우아한 오피스 레이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새로운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다희의 스타일링을 파헤쳐보자.
▶스타일링 : 터틀넥 민소매 블라우스 '고급스러운 오피스룩'
스카프를 한 듯 우아함이 돋보였다. 지난 5월 26일 방송된 '빅맨' 9회에서 이다희(소미라 역)가 터틀넥 블라우스를 선보였다. 이날 이다희는 여성스럽게 드레이프 된 민소매 블라우스를 착용해 엘레강스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특히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가 믹스된 패턴 블라우스가 이다희의 차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했다.
![]() |
▶브랜드&가격 : 이다희가 선보인 터틀넥 민소매 블라우스는 ‘조셉’ 제품이며 가격은 68만 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빅맨'에서는 지혁(강지환 분)이 출국한 것을 확인한 진아(정소민 분)가 미라를 데리고 쇼핑하며 미국에서 지혁과 재회할 생각에 들뜬다. 지혁이 집에 들어오지 않아 걱정하던 대섭(장태성 분)은 목격자의 이야기를 듣고, 지혁이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청률은 10.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다.
<사진=KBS2TV '빅맨', 조셉>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