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정통파이전문점 '패기파이'가 커피 월정액제인 ‘패기 프리 커피(Peggy Free Coffee)’ 서비스를 도입했다.

 

패기파이 방배점과 이대점은 월정액 3만9천원으로 한 달 내내 무제한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프리 커피 서비스를 선보였다.

▲ 제공=패기파이
▲ 제공=패기파이

커피 월정액 서비스는 세계 최대 커피 소비국인 미국 뉴욕 등지에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월정액 서비스를 도입한 매장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출시된 ‘패기 프리 커피’ 서비스는 월 3만9천원만 내면 패기파이의 아메리카노와 다양한 티 음료를 1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핫(Hot) 또는 아이스(Ice) 음료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아메리카노 커피를 1일 1잔씩 매일 이용할 경우 정가 대비 최대 52%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주 이용할수록 할인혜택은 더 커진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패기파이 방배점 및 이대점 매장을 방문하여 월정액 결제 후 멤버십 회원으로 등록해 이용하면 된다.

패기파이 정영진 대표는 “이번 프리 커피 서비스 출시로 평소 하루에 한 잔 이상 커피를 마시는커피애호가들은 맛있는 커피와 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매년 1인당 커피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일상에서 커피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