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떡볶이 튀김 전문점 '아딸'이 지난 5월 31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성애원에서 봄 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3년째 진행되었으며 아딸 전 임직원과 아딸 모델 B1A4가 참가했다.

 

아딸은 성애원 아이들과 축구, ox퀴즈, 장애물 달리기,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유대감을 돈독히 하고, 아딸에서 준비한 점심식사와 간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제공=아딸
▲ 제공=아딸

특히, 아딸 모델 B1A4는 아이들을 위해 직접 식사를 준비하고 즉석에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행사가 종료 된 후에는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아이들에게 쓰고 있던 모자나 신발 등의 개인 물품을 선물하기도 했다.

아딸은 6년째 성애원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스키캠프, 문화 공연 관람 등 정기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굿네이버스 후원, 나눔 바자회 ‘아딸 데이’ 등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B1a4는 지난 2011년 4월 ‘Let’s fly’ 곡으로 데뷔한 B1A4는 산들(메인 보컬), 바로(랩), 진영(리더, 보컬), 신우(보컬, 랩), 공찬(보컬)로 구성 된 5인조 보이 그룹이다.

▲ 제공=아딸
▲ 제공=아딸


한편, B1A4 멤버 진영은 ‘수상한 그녀’에 멤버 ‘바로’는 ‘응답하라 1994’ 와 ‘신의선물’에 출연 해 연기돌로 인정 받았으며 멤버 산들은 솔로 곡 짝사랑과 ‘신의 선물’ OST곡 ‘아파서’를 부르는 등 개별 활동도 활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