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야구장 패션 '응원도 엣지 있게'

마다 프로야구의 열기가 더해지면서 야구장 패션 역시 야구팬들 사이에서 관심사로 자리 잡았다. 야구장 패션이라 하면 흔히 응원구단의 유니폼을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자신의 개성을 다양하게 표출한다면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충분히 뽐낼 수 있다. 이에 스타일리시한 야구장 패션으로 응원도 엣지 있게 해보자.



활동적이면서도 심플한 멋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그래픽 티셔츠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통해 야구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별도의 스타일링 없이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프린팅과 패턴 하나로 멋스러움을 자아낼 수 있다. 


특히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의 티셔츠와 시원해 보이는 화사한 컬러의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무더운 날씨에도 제격이다.


스타일리시한 야구장 패션 '응원도 엣지 있게'


간편한 티셔츠와 반바지로 야구장 패션을 완성했다면 그에 어울리는 벨트와 양말, 그리고 신발의 매치는 필수. 스트라이프 패턴의 앙증맞은 양말에 옥스퍼드화로 패션의 완성도를 높이자. 


또한 얼굴형에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야구장에서 내리쬐는 따가운 자외선을 피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간편한 크로스백을 멘 후 마지막으로 옆 사람에게 땀 냄새로 민폐를 끼치지 않도록 바디 스프레이로 마무리한다.



▶브랜드&가격 :말리부 팬츠 '올젠' 5만 9000원, 보태니 그래픽 티셔츠 '올젠' 2만 9000원, 스트라이프티 '올젠' 2만원대, 크로스백 '브루노말리' 38만원, 바디스프레이 '스웨거' 1만 5000원.


<사진=올젠, 브루노말리, 스웨거, 구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