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습기에 쳐진 헤어스타일'… 파라팜, ‘퍼퓸 에어볼류머’ 로 UP
강인귀 기자
6,016
2014.06.20 | 21:25:00
공유하기
![]() |
헤어케어 브랜드 파라팜은 여름철에도 불륨감 있고 고급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라팜 퍼품 에어 볼류머`를 오는 21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파라팜 퍼퓸 에어 볼류머’는 레몬 민트 브리즈, 체리 블라썸, 피치 소르벳 등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파라팜 퍼퓸 에어 볼류머’는 고형왁스나 스프레이 등 기존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과 달리 파우더 제형으로 향수처럼 분사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헤어에 볼륨감을 주는 동시에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성분을 78%이상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약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녹차추출물과 스멜컷 파우더가 불필요한 유분과 냄새를 흡수해 여름철에도 하루 종일 갓 샴푸한 듯 보송보송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기도 하다.
한편 파라팜은 21일 현대홈쇼핑에서 ‘퍼퓸 에어 볼류머’ 정품 3종과 리필 6종의 구성으로 판매하며, 방송은 오전 6시 1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미지제공=파라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