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지구온도와 피부온도 모두 낮춰보세요
무더위 지구는 물론 피부 온도까지 낮춰줄 여름 제품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춰줄 ‘에코아이스 라인(3종)’을 출시했다.



‘에코아이스 라인’은 점점 뜨거워지는 지구에서 에어컨 없이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름 한정 판매로 기획한 제품으로, ‘에코아이스 스파클링 에센스 5℃’, ‘에코아이스 헤드쿨러 9℃’, ‘에코아이스 바디 쿨링 젤 9℃’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명에 표기된 온도는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증명된 것으로, 분사 즉시 피부 온도를 -9℃에서 -5℃까지 낮춰주는 효과를 나타낸다. 최근 실내 적정 온도 유지로 인해 에어컨 사용이 힘든 사무실에서나, 한 여름 야외활동으로 인해 피부가 달아올랐을 때 사용하면 쿨링 및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에코아이스 스파클링 에센스 -5℃’는 는 바르는 즉시 급속 쿨링 진정의 효과를 보이고 피부에 생기를 주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급속 쿨링 진정팩, 여름 모공 얼음찜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부스팅 및 탄산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에코아이스 헤드 쿨러-9℃’는 즉각적인 -9℃ 쿨링과 함께 빗 모양의 마사저로 마사지 효과를 주며, 두피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멘톨 성분을 함유했다. ‘에코아이스 바디 쿨링 젤 -9℃’은 피부 표면에 바르는 즉시 피부 진정 및 쿨링효과를 주며, 탱글거리는 버블 제형과 톡톡 튀는 버블 소리로 소리까지 시원함을 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상품기획팀 심혜지 팀장은 “이번 ‘에코아이스 라인’은 한 여름 무더위를 쫓기 위해 무심코 사용하지만 지구 온난화의 원인이 되는 에어컨 사용을 줄이고 피부 온도 및 지구온도를 낮추자는 취지로 기획한 상품이다”고 전했다.



▶브랜드&가격 : ‘이니브스프리’의 ‘에코아이스 스파클링 에센스 5℃’는 1만 5000원(100ml), ‘에코아이스 헤드 쿨러-9℃’는 1만 원(100ml), ‘에코아이스 바디 쿨링 젤 9℃’ 1만 원(150ml).


<사진=이니스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