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퍼펙트 섬머 바캉스 패키지 출시…23만원 부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퍼펙트 섬머 바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 야외 오션 풀 입장(성인2인, 어린이2인), 오션풀에서의 화려한 살사 공연 관람(7/25-26,8/15-16가능) 및 뮤직 콘서트 관람(7/31-8/9), 오션스파 씨메르 입장, 호텔의 프리미엄 델리샵인 쁘띠빠라디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2개 제공 등이다.


또 자녀를 동반한 방문객은 주목할 만한 혜택이 있다. 바로 올 여름부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독일 명품 교구 브랜드인 하바(HABA) 플레이 존을 상시적으로 운영한다는 것이다 .

퍼펙트 섬머바캉스패키지 고객만 입장할 수 있으며 패키지 예약 후 별도 사전예약을 통해 플레이 존에서 펼쳐지는 하바 놀이체험 프로그램도 참여 가능하다.


그리고 여름방학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라바를 만날 수 있다. 씨메르 키즈 스페이스에서 아이들과 호텔의 레오(LEO)팀과 함께하는 라바키즈 올림픽을 개최하고 본관 연회장에서는 라바 클레이 아트도 진행한다, 단, 지정된 스케줄만 진행되며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여기에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신관 야외 오션 풀에서는 아이들이 참여하기 좋은 섬머 워터올림픽도 실시된다.

가격은 주중(일-목) 본관 씨티뷰 디럭스룸 기준 2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미지제공=파라다이스호텔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