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주]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젝트.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룩북과 컬렉션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디자이너 발굴 및 브랜드 발전을 돕는다. 더불어 패션 피플에게는 색다른 디자인,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디자이너LOOK] 그리디어스 2015 S/S, 바다의 자연을 다이아몬드로 투시하다


미래적인 모던함을 추구하는 여성 브랜드 '그리디어스(GREEDILOUS)'가 2~30대 여성을 타깃으로 믹스매치 스타일을 제안했다.



지난 2009년 박윤희 디자이너에 의해 론칭된 '그리디어스'는 시대를 앞서 나가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냈다. '욕심쟁이'라는 의미의 '그리디어스'처럼 박윤희 디자이너는 프린트 개발부터 패턴,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그리디어스'는 오뜨꾸띄르만이 풀어낼 수 있는 독창성부터 자원과 자연의 만남을 이미지 메이킹해 환경보호까지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다. 특히 간결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로 자연과 결합된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다.


[디자이너LOOK] 그리디어스 2015 S/S, 바다의 자연을 다이아몬드로 투시하다


'그리디어스' 2015 S/S 컬렉션에서는 '바다의 자연을 다이아몬드로 투시한다'는 콘셉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팝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다의 자연스러운 컬러를 담아 캐주얼하면서도 도발적인 여성 스타일을 전개한다.



그래픽적인 실루엣이 중심을 이루며 기존의 구조적인 느낌이 아니라 유연성을 첨가해 보다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다. 패턴의 경우, 하이&로우 믹스를 모티브로 해 위트 넘치는 좌우대칭으로 그래피컬하게 전달한다.



또한 패치워크 효과를 주는 카무플라주 패턴이 특징이며, 서로 다른 지역의 뉘앙스를 전형적이지 않게 표현한 기하학적인 컬러 블로킹 노르딕 패턴이 인상적이다.



한편, '그리디어스'는 오프라인 편집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29CM, AK mall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MAG&MAG, D.NUE, KOON 등의 편집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그리디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