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은.. 치킨방앗간에서..
강동완 기자
3,762
공유하기
김가네가 만든 치킨브랜드‘치킨방앗간’,실속 킬링 메뉴 인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20년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기반으로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는 치킨브랜드 ‘치킨방앗간’은 맛과 가격, 분위기를 모두 갖춘 즐거운 외식공간이다.
㈜김가네가 선보이고 있는 치킨방앗간은 3년여 간에 걸친 시장조사를 통해 치킨을 보다 진화한 요리 형태로 접근하여 탄생한 브랜드.
최근 치킨방앗간은 석산점, 삼송점, 예천점, 청학점, 용이점 등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다. 김가네는 올해 치킨방앗간의 30여개의 가맹확장을 전망하고 있다.
치킨방앗간은 활기차고 생기 있는 인테리어에 주문 즉시 조리하여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한 다채로운 치킨메뉴, 합리적인 가격,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장기간 불황으로 인해 고객이 지갑을 여는 일은 쉽지 않다. 맛, 서비스 외에 실속성 까지 겸비한 외식공간이 선택받고 있는 추세다.
물가가 오르면서 선호하는 외식메뉴까지도 자연스럽게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찾게 된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외식업계에서는 '실속 있는 가격의 메뉴 출시', '특정메뉴 할인' 등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덤을 얹어주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치킨방앗간의 킬링메뉴로는 찜닭소스치킨과 치킨과 족발을 결합시킨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들 수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20년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기반으로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는 치킨브랜드 ‘치킨방앗간’은 맛과 가격, 분위기를 모두 갖춘 즐거운 외식공간이다.
㈜김가네가 선보이고 있는 치킨방앗간은 3년여 간에 걸친 시장조사를 통해 치킨을 보다 진화한 요리 형태로 접근하여 탄생한 브랜드.
![]() |
최근 치킨방앗간은 석산점, 삼송점, 예천점, 청학점, 용이점 등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다. 김가네는 올해 치킨방앗간의 30여개의 가맹확장을 전망하고 있다.
치킨방앗간은 활기차고 생기 있는 인테리어에 주문 즉시 조리하여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한 다채로운 치킨메뉴, 합리적인 가격,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방앗간 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재미요소를 녹여내어 치킨을 키에 담아내고 매장내부에 방앗간 컨셉의 물레방아를 설치하여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장기간 불황으로 인해 고객이 지갑을 여는 일은 쉽지 않다. 맛, 서비스 외에 실속성 까지 겸비한 외식공간이 선택받고 있는 추세다.
물가가 오르면서 선호하는 외식메뉴까지도 자연스럽게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찾게 된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외식업계에서는 '실속 있는 가격의 메뉴 출시', '특정메뉴 할인' 등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덤을 얹어주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치킨방앗간의 킬링메뉴로는 찜닭소스치킨과 치킨과 족발을 결합시킨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들 수 있다.
찜닭소스치킨은 기존의 찜닭 메뉴를 넘어서는 업그레이드 요리메뉴로 바삭하게 후라이드한 치킨에 매콤한 간장소스를 얹어 촉촉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치킨메뉴이며 아웃도어 캠핑용기에 제공되어 직접 끓이고 제조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순살 치킨을 다양한 쌈채소와 즐길 수 있는 ‘쌈닭’도 참신한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메뉴로는 김가네의 보쌈족발 브랜드인 ‘보족애’의 족발 노하우를 치킨방앗간의 치킨메뉴와 결합한 치족냉채 및 치족세트를 들 수 있다. 이 메뉴는 특히 치킨과 족발 이라는 온 국민의 인기메뉴를 한데로 모은 실속메뉴로 현재 매장에서 인기 고공행진중이다.
치킨방앗간은 현재 전점에서 후라이드치킨과 생맥주 2잔을 18,000원에 제공하는 실속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김가네 브랜드 통합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kr/gimgane7127)에서는 여름철 휴가 맞이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7월 27일까지 최적의 여름 휴가지를 공유한 응모자를 선정하여 캡슐커피머신,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김가네상품권 등을 나눠준다.
콜라보레이션 메뉴로는 김가네의 보쌈족발 브랜드인 ‘보족애’의 족발 노하우를 치킨방앗간의 치킨메뉴와 결합한 치족냉채 및 치족세트를 들 수 있다. 이 메뉴는 특히 치킨과 족발 이라는 온 국민의 인기메뉴를 한데로 모은 실속메뉴로 현재 매장에서 인기 고공행진중이다.
치킨방앗간은 현재 전점에서 후라이드치킨과 생맥주 2잔을 18,000원에 제공하는 실속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김가네 브랜드 통합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kr/gimgane7127)에서는 여름철 휴가 맞이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7월 27일까지 최적의 여름 휴가지를 공유한 응모자를 선정하여 캡슐커피머신,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김가네상품권 등을 나눠준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