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시리즈’ 가로수길 팝업, “그루밍족이라면 가장 먼저 경험하세요”
이소희 기자
2,765
공유하기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가 서울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에서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보는 것은 물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컨설팅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제품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의 애칭을 활용한 ‘미스터 워터크림(Mr. Water Cream)’ 팝업 라운지에서는 참석한 고객에게 무료 샘플, 경품 등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9월초 출시 예정인 ‘에이지 레스큐 &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수분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얼굴에 바르면 새로운 수분 층을 형성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수분 버스트가 발생한다. 바른 후 6~8분 후 수분막 속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활역을 주는 2차 수분 버스트가 발생하는 특화된 더블 버스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한편, ‘랩 시리즈’의 첫 번째 수분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는 그루밍에 관심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랩 시리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랩시리즈>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