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커피, 고급스러워야 제 맛?
최근 커피전문점 커피에 익숙해지며 인스턴트커피보다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커피업계는 고급화 되어가는 커피 애호가들을 사로잡기 위해 ‘그랑 크뤼’, ‘그랑누아 에스프레소’ 등 ‘고급’, ‘고귀한’ 뜻을 가진 ‘그랑(Grand)’이란 타이틀을 붙인 프리미엄 커피를 출시하고 있다.
 
독일 프리미엄 캡슐커피 치보 카피시모 또한 ‘그랑 클라세’라인으로 프리미엄 커피 대열에 합류했다.
 
매년 분기별로 출시하고 있는 치보 카피시모의 그랑 클라세 캡슐커피는 독특한 재배방식과 특별한 곳에서 생산되는 원두만을 이용해 만들고 있다. 우수한 커피농장이나 단체를 신중하게 선정하기 때문에 늘 소량으로 생산된다. 이렇게 치보 카피시모는 커피 선별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 리미티드 캡슐커피 그랑 클라세가 만들어진다. 

거기에 전통적인 커피재배 방식을 채택, 커피원두를 손으로 직접 골라 씻어낸 치보 카피시모의 새로운 그랑 클라세 라인, ‘탄잔 아자디’가 7월 14일 출시되어 커피 마니아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치보 카피시모의 캡슐커피는 베이직 8종, 프리미엄 4종, 한정판 라인인 그랑 클라세 1종 등 총 13가지를 선보이고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치보 카피시모의 캡슐커피 전용 머신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과 함께 사용하면 에스프레소, 카페 크레마, 드립 커피에 맞는 3단계 추출 압력으로 최상의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및 캡슐커피는 현대, 신세계 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백화점 및 유명 인터넷 쇼핑몰, 자사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