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핫한 데이트 즐기려면 '로맨틱 썸머룩'
이재은 기자
3,633
공유하기
![]() |
▶화이트 블라우스, '우아한 로맨틱 룩'
여성미를 강조하기 좋은 아이템은 단연 블라우스일 것이다. 단정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이트 계열의 블라우스는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특히 러플이나 셔링 장식이 가미된 블라우스는 우아한 무드를 뿜어낸다.하의로는 핑크, 블루 등의 스커트와 매치해 소프트하면서 청순가련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시크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블랙 컬러 토트백을 착용하거나 우아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레드나 핑크 컬러 백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 |
▶프린팅 원피스, '귀엽고 발랄한 룩'
상큼 발랄한 매력을 강조하고 싶다면 화사한 컬러와 프린팅이 가미된 원피스를 추천한다. 플라워 프린팅 원피스는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여기에 옐로우, 핑크, 퍼플 등의 컬러로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남심을 사로잡는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특히 차분한 단색의 슈즈와 미니 숄더백을 활용해 소녀감성 흩날리는 분위기를 배가할 것이다.
▶브랜드&가격
우아한 로맨틱룩 : 화이트 블라우스는 '미니멈'의 제품으로 39만 8000원, 시계는 '스와로브스키'의 제품으로 80만원, 스커트는 '라우드무트'의 제품으로 21만 5000원, 토트백은 '앤클라인'의 제품으로 53만 5000원이다.
귀엽고 발랄한 룩 : 원피스는 '온앤온'의 제품으로 29만 8000원, 시계는 '필그림'의 제품으로 25만 5000원, 슈즈는 '바바라'의 제품으로 14만 8000원, 숄더백은 '앤클라인'의 제품으로 45만 5000원이다.
<사진=라우드무트, 미니멈, 앤클라인, 스와로브스키, 온앤온, 바바라, 필그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